★.韓國 연예인 華報/◆.영화제 Red 카펫화보

유소영 전주국제영화제 노출 사진 / 화보

바람개비(적벽) 2012. 5. 1. 05:46

 

가희가 카리스마 리더로 있는 애프터스쿨의 전 멤버인 유소영이 아찔한 파격적인 노출로 전주국제영화제에 참석하여 사람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었습니다.

이전부터 베이글녀로 손꼽히던 유소영은 애프터스쿨을 건강상의 이유로 탈퇴한 이후에 연기자로

변신한 뒤에 드림하이2에서 김지수와 커플로 활약을 했었습니다만, 드림하이2가 생각 외로 이슈가 되지 못되었고 유소영이 연기자로 변신한 것은 잘 알려지지가 않았었죠.

1기 애프터스쿨 출신으로 유이 등이 충원되기 이전에는 에이스로 활약을 하다가 유이의 가세로 애프터스쿨의 인지도보다 꿀벅지로 유명했던 유이의 인지도가 몇 배 뛰어넘는 비정상적인 상황이 계속되었고, 유소영의 입지는 에이스에서 그냥 보컬로써 전락을 했었죠.

 그러던 중 탈퇴 후 연기자로 전업하여 활동을 하고 있었는데, 이번 전주국제영화제에서 꽤 파격적인 드레스를 초이스해서 나왔군요. 덕분에 그렇게 아주 심한 노출 드레스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유소영의 이름이 알려지고 있습니다. 많이 올리기는 했습니다만, 그 전부터 숨겨진 베이글녀로 눈독을 들이던 빈이가 이번 기회를 놓칠 수 없죠. 급하게 유소영 사진을 입수 여러분께 그동안 모아놨던 사진들과 함께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먼저 이번 전주국제영화제에서 화제가 된 유소영 노출사진들을 우선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이런 노출을 생계형 노출이라고 하나요? 오인혜의 그 말도 안되는 드레스보다는 훨씬 구색이 잘 갖춰진 붉은색 미니드레스입니다만, 워낙 베이글녀인 유소영이다보니 꽤 노출도는 크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그럼 먼저 이번 화제가 된 유소영 노출사진들부터 보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