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상식 화보/성인 소설(믿거나말거나)

[스크랩] 아내를 위해,,,,,,,,,,

바람개비(적벽) 2007. 6. 28. 15:48
우린 결혼한지 10년이 막 지난 중년 부부 입니다. 난 외국 출장이 비교적 잦은 사업을 하고, 아내는 그냥 평범한 전업주부입니다. 난 40대 초반(외모는 30대 중반)의 아주 핸섬하고 깔끔한 이미지, 아내는 30대 후반(외모는 30대초반)의 아주 예쁘고 청결한 인상이죠.

흔히들 그렇지만 10년의 기간은 서로의 몸에 너무 익숙해져 이제 지루해지기까지 하는 그런 시기죠. 그렇지만 난 아직 외도한 번 해 본 적 없는 그런 순진한 사내입니다

그러던 어느날인가 야설 속의 3some이란 내용의 글은 읽으면서 너무나 흥분되었던 것이 이 얘기의 시작입니다. (특히 우리부부와 딴 남자의 3some을 생각하면서…) 그 글을 읽으면서 글속의 주인공이 나와 내 아내라고 상상하면서 읽었을 때의 그 흥분됨은 이루 말 할 수 없을 정도였지요. 그러다 점점 그런 종류의 야설을 찾아 읽게 되고 급기야는 그런 판타지를 동경하게 되고 갈망하다 아내에게 털어 놓게 되었어요. 그때의 아내 반응은 이 사람이 변태 아닌가 하는 의심의 눈초리와 반응이었습니다. 너무나 놀라는 아내의 반응으로 인해 장기전략을 세워 차근차근 익숙해 지도록 유도하기로 마음을 먹었어요. 그래서 그 다음 날부턴 남자 성기 사진들을 집중적으로 보여주면서 아내를 유도하기 시작했습니다. 평소 포르노도 싫어하던 아내였지만 나의 밝힘증을 알고 당연시했기 때문에 신기한 사진들을 주로 모아서 놀랍다는 듯이 아내를 불러 보여주기 시작한 것이죠.

첨엔 징그럽단 반응을 보이던 아내가 시간이 흐를수록 익숙해져 갔어요. 그러면서 또 한편으론 우리 부부의 섹스시, 특히 아내가 절정에 다다를 때쯤 아내의 귓속에 아까 봤던 사진 속의 남자 성기들을 떠올려보도록 유도하고 그 중에서 어떤 게 제일 보기 좋았고 아내의 취향인지를 물어보기도 했어요. 첨엔 거부하던 아내도 점차 나의 포석대로 차츰차츰 따라 오게 되고 어느 날부턴가는 자연스레 대답을 하게 되었어요. 점차 나는 남자 성기 사진을 출력해서 우리 부부가 섹스 할 때 그 사진을 보여주면서 여러 가지 남자 성기 사진 중에서 어떤 게 자신의 취향이란 얘기를 들을 수 있도록 발전 시켜 갔어요. 점점 강도를 더해, 섹스시에 “저런 자지를 손으로 만져보면 어떨까, 저런 자지가 당신 보지 속으로 들어 오면 어떤 느낌일까”, 라는 식의 질문을 던져, “신기하면서도 가슴 떨리겠지만 아주 흥분 될꺼”란 대답을 듣는데 까지 성공하였어요. 아울러 난 아내의 귓속에, “당신의 작고 앙증맞은 보지 속에 저런 허옇고 크고 두툼한 자지가 밀고 들어가는 것을 보면 너무 흥분 될꺼야” 라는 식으로 암시를 주기도 했고 보고 싶다는 말도 스스럼없이 하게 되었어요. 날이 갈수록 아내는 나의 장단에 맞춰 보고싶으면 보여줄 수도 있다는 지경까지 오게 되었어요. 급기야는 섹스시에 아내가 먼저 상상 속으로 딴 남자와의 섹스를 아주 구체적으로 나에게 설명해 주기까지 하게 되었어요.

그러던 어느날 저녁을 먹은 후 커피를 마시면서 난 용기를 내어 아내에게 다시 한 번 딴 남자와의 3some에 대한 생각을 물어볼 수 있었고 아내는 “당신 그런 게 그렇게 해 보고 싶어?”라고 물어왔어요. 그 질문에 난 “응, 당신의 보지 속에 딴 남자의 성기가 들락 거리는 장면은 너무나 자극적 일 꺼야” 라고 대답을 했고 놀랍게도 아내는 당신이 그렇게 보고싶으면 보여줄 수도 있지만 아직도 실제로 그런 일이 일어난다면 너무나 무서울 거란 대답이었어요. 그래서 난 좀 더 시간이 필요하겠다고 생각을 하고 또 다른 방법을 동원하기로 맘먹고 실행에 옮겼어요. 외국에 출장 때 포르노 샵을 가서는 진짜 성기처럼 생긴 인조성기를 사 갖고 돌아 온 거죠. 그 인조성기는 사이즈는 8인치로 아주 큰 편이었으며 썩션컵이 달려있어 벽면이나 바닥에 고정 시킬 수도 있으며 필요 시엔 사정을 할 수도 있도록 장치된 것이었어요. 귀국한 그 날밤 아내에게 선물이라고 주자 아내는 포장을 뜯고는 깜짝 놀랐지만 곱게 눈을 흘기더군요.

난 아내에게 오늘 밤엔 좀 더 자극적인 섹스를 해 보자고 부추 켰지요. 그 날 밤, 아낸 너무 커서 겁난다고 했지만 난 아내에게 진하고 부드러운 키스를 퍼 부으며 분위기를 고조 시켜갔어요.(참고로 아내는 부드럽고 차분한 분위기에 약해요) 충분히 아내를 흥분 시켜놓고는 아내에게 구입해 온 인조성기를 사용해보자고 제의를 하고 아내는 마지못해 고개를 끄덕였어요. 아내의 보지를 빨면서 허옇고 두툼한 인조성기를 아내의 보지에 갖다 대니 아내의 보지는 상대적으로 너무 작아 보이더군요. 그 인조성기를 보지에 대고 서서히 문질러주자 아내의 보지는 물을 흘리기 시작했고 난 조금씩 그걸 아내의 보지속에 밀어 넣기 시작했어요, 조금씩 조금씩, 아주 천천히….속으론 감질도 났지만 아내에게 거부감을 주는 건 최대한 피 할려구요. 점점 더 깊숙히 그 자지가 아내의 보지속으로 밀려 들어갔고 급기야 그 큰 인조자지가 고환만 남기곤 모두 아내 보지속으로 사라졌어요. 아내는 약간씩 몸을 뒤 틀면서 반응을 보였고 난 조금씩 자지를 뺐다 박았다 하기 시작했어요. 점점 속도를 빨리하자 아내의 반응은 더욱 격렬해 지고 이젠 아내의 보지에서 우유빛의 액체가 흘러 나오기 시작했어요. 그걸 본 나는 더욱 그 자지를 잡은 손을 빨리 움직여 아내의 보지에 박아댔고 아내는 온 몸을 뒤틀며 울부짖기 시작했어요. 아내의 보지에선 허연 물이 정말 줄줄 흘러 내렸고 난 손으론 인조자지를 아내의 보지속에서 펌핑시키면서 입으론 그 보지물을 핥아 먹었어요.

갑자기 인조자지를 아내의 보지에서 쑤욱 빼고 모든 행위를 중단하자 아내는 놀라(실망스런 느낌도 보였음) 왜 그러냐고 묻더군요. 난 아내 귀에 저걸 바닥에 고정 시켜 놓을 테니 외국 사람의 자지라고 생각하고 내가 보는 곳에서 인조자지를 당신 보지 속에 넣고 펌핑을 해 보란 요구를 했어요. 그리곤 인조자지를 바닥에 썩션컵으로 붙여 세웠어요. 아내는 놀랍게도 그 위에 살며서 크고 하얀 엉덩이를 옮기더군요. 그리곤 잘 보라며 그 큰 자지를 손으로 잡고 자신의 엉덩이를 점차 내려 앉히면서 보지속으로 집어 넣었어요. 난 뒤에서 고개를 숙여 그 모습을 자세히 봤고 아내는 인조자지를 보지속에 뿌리까지 넣곤 스스로 엉덩이를 움직여 펌핑을 하기 시작했어요. 아내의 엉덩이가 오르락 내리락 할 때마다 자그마한 보지는 큰 자지를 물고 보지 속살까지 딸려 나왔어요. 그때의 장면은 정말 딴 외국남자의 자지가 아내 보지속에서 들락거리는 듯이 보였고 그 느낌은 충격적이고 아찔하더군요. 아내의 그 모습이 너무나 자극적이어서 아내의 엉덩이 뒤에서 고개 숙여 보고있던 난 그 큰 인조자지와 아내의 보지가 맞물려 있는 틈새로 삐져 나오는 보지물을 혀를 빼서 핥아 먹기 시작했고 아내의 항문도 핥기 시작했어요. 그러는 사이 아내는 다시 허연 보지물을 줄줄 흘리며 절정을 맞게 되었고 아내는 인조자지를 지금 사정 시키라고 하더군요. 아내의 요구에 인조자지를 사정시켜주자 아내는 노곤함에 지쳐 바닥에 그대로 쓰러져서 숨을 고르는 사이에 아내의 보지밖으로 빠져 나온 인조자지는 보지물을 줄줄 흘리고 있었어요.

난 아내의 보지물이 아까워 인조자지를 잡고 한 방울도 남김없이 다 빨아 먹자 고개를 들어 보고있던 아내는 그 모습에 새로운 자극을 받는 듯 보였고 몸을 움직여 내 자지를 빨기 시작했어요. 난 내 입을 다시 아내의 인조자지 정액을 줄줄 흘리면서 벌러덩 까져 있는 보지로 옮겨 보지와 항문에 묻어있던 보지물과 정액을 핥기 시작했어요. 아내는 다시 흥분하고 내 자지를 잡고는 박아달라는 애원의 눈길을 보내더군요. 난 아내의 보지속에 내 자지를 밀어 넣고는 박아대기 시작했고 아내의 보지속에 남아 섞여있던 보지물과 정액을 느끼면서 얼마안가 아내의 보지속에 사정을 하고 말았어요. 잠시후 나는 아내에게 정말 느낌이 좋았다고 하면서 아내의 느낌을 묻자 아내역시 진짜로 외국남자랑 하는 착각이었다는 대답을 하였어요. 그런 황홀한 시간을 보내고 다음날 아내에게 차 한잔 마시면서 거실에서 대화를 나누다가 다시 물어봤어요. 진짜로 해 보면 어떨까라고…그러자 아내의 입에선 놀라운 대답이 나오더라구요.- 자기도 한번 해 보고 싶다고.

섹스시 기분을 북 돋기 위해서가 아닌 극히 평범한 시간에 말이죠. 그러면서 우리 부부는 좀 더 심도 있게 대화를 했어요. 예를 들어, 아내는 기왕에 할 거 같으면 외국인의 크고 두툼한 자지가 더 좋을 것 같다는 등, 남편인 난 첨엔 그냥 옆에서 보고만 있어줬으면 하고 그러다가 나중에 합류하는 건 어떠냐는 등, 우리가 69자세로 서로를 오랄로 해 주고 있을 때(내가 밑에서 눕고 그 위에 아내가 엎드린 자세) 딴 남자가 아내의 보지 속으로 자지를 밀어 넣으면 어떠냐는 등 아주 구체적으로 생각을 나누었어요. 그러다 최종적으로 내가 아내에게 우리 한 번만 해 보자는 제안을 했지요. 그러자 아내는 우리나라 남자는 싫다고 하더라구요, 왜냐하면 우연히 길에서 부딪힐 수도 있을 것 같단 우려 때문이래요. 그리고 외국남자의 크고 두툼한 자지의 감촉도 좋을 것 같다는 말도….아울러 아내가 요구하는 조건을 충족 시켜 줄 수 있어야 한단 단서도. 그 조건이 뭐냐고 묻자 아내는 우리 결혼생활에 지장이 없어야 한다는 약속, 절대로 모르는 사람이어야 한다는 점, 그리고 이런 일은 한 번으로 끝내야 한다는 점 이라더군요. 나도 그 조건에 흔쾌이 동의하고 몇일 뒤에 호주로 당신을 데리고 여행을 가겠다는 얘기를 하자 아내도 기대하는 눈치였어요.
그리곤 몇일 후 우리부부는 호주 시드니에 도착을 하고 낮엔 쇼핑도 하고 시티투어도 하면서 시간을 보냈어요. 아내는 마냥 즐거운 듯이 보였으나 난 아내를 위한(나 자신의 욕망을 위하기도 한) 이벤트를 위해 적당한 방법을 찾느라 정신이 없었어요.

저녁에 우리부부는 호텔의 칵테일 라운지로 들어가서 간단히 한잔 하려는데 주위에 덩치 크고 잘 생긴 남자들이 몇 명 눈에 띄더라구요. 그 중 몇 명이 아내를 살피는 모습을 볼 수가 있었고 아내에게 어떤 사람이 맘에 드는지 물어보고 아내가 맘에 들어 한 사람을 난 가만히 관찰하기 시작했어요. 아내가 가리킨 사람은 아주 깔끔하고 지적으로 보였으며 체구도 상당히 컸어요. 갑자기 그 사람이 일어나 화장실로 가기에 아내에게 눈짓을 하고 나도 일어서 따라 갔어요. 그 사람이 볼일을 보고 있는 사이에 옆에서 나도 볼 일을 보면서 곁눈으로 그 사람의 자지를 보니까 정말 대물이더라구요. 처져있는 상태에서도 너무 커서 아주 묵직해 보였어요. 그 사람이 볼일을 보고 나가려는데 내가 불러 세워선 말을 걸었어요. 인사를 나누곤 같이 술 한잔 안 하겠냐고. 의아해 하는 눈으로 나를 쳐다보길래 난 우리는 관광객인데 여기서 잊지 못 할 추억을 하나 만들고 싶어 그런다고 했죠. 그 사람은 무슨 의미냐고 재차 물어보더군요. 난 아내와 같이 왔는데 아내에게 깜짝 이벤트를 해주고 싶다고 했어요. 궁금해 하는 그 사람에게 술 마시면서 천천히 얘기해보자고 제의를 하자 그 사람은 순순히 따라 오더군요.

우리 세 사람은 같이 한 테이블에 앉아서 얘기를 나눴고 이름은 빌이라고 하더군요. 아내는 영어를 못해서 빌과 난 아내를 놓고 이런저런 얘기를 시작했어요. 빌은 매너 좋게 행동을 하더군요. 얘기도 지적수준을 가늠해 볼 수 있을 정도의 품위 있고 수준 있는 얘기만 하고. 난 이 정도면 되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고 아내에게 우리말로 어떠냐고 물었어요. 아내는 순간 긴장하는 듯 하더니 잠시 후 자기도 저 정도면 괜찮겠단 말을 하더군요.(중간 중간 아내에게 빌의 말을 통역해 줬음) 난 본격적으로 빌에게 의사 타진을 하기 시작했어요. 아내가 어떻냐는등…빌은 아내가 정말 예쁘다는 칭찬을 하고 자기도 저 정도의 여자면 결혼하겠다는 진담 같은 농담도 하면서… 난 빌에게 깜짝 이벤트에 대해 언급을 했어요. 그러자 빌은 어떤 이벤트를 생각하냐고 물어왔어요. 기다렸단 듯이 난 아내에게 우리 부부 섹스시 외국남자를 선물하고자 한다고 했어요. 빌은 깜짝 놀라서 그 말이 진심이냐고 재차 묻더군요. 난 그렇다고 하면서 하지만 조건이 있다고 얘길 했어요. 빌은 어떤 조건이냐고 물으면서 관심을 보였고 난 첫째, 자지가 아주 커야하고,

둘째, 아내를 아주 조심스럽고 매너 있으면서 부드럽게 다뤄줄 수 있어야 하고 셋째, 담배, 마약 같은 건 안하고 질병 없는 깨끗한 사람이어야 한다고 얘길 했어요. 그러자 빌은 자신이 그 조건에 다 해당 된다며 진심으로 좋아하더군요. 난 확인차 빌에게 그 자리에서 자지를 꺼내 보여 달라고 했고 빌은 자지를 테이블 밑에서 살며시 꺼내 보여줬는데 똑바로 보니 화장실에서 흘낏 봤던 것 보다 훨씬 크고 두툼해 보였어요. 아내는 차마 똑바로 쳐다보지 못하고 고개를 돌리고 있었는데 난 아내에게 확인해 보라고 강요를 하였고 마지못해 아내는 쳐다보곤 못 볼걸 봤다는 듯이 고개를 돌리고는 얼굴을 붉혔지요. 나에게 귓속말로 진짜 너무 커서 무섭단 말을 하더라구요. 우린 그 자리에서 합의를 하고 우리 부부 먼저 올라가서 샤워하고 기다릴 테니 1시간 뒤에 올라오라며 룸 넘버를 알려줬어요. 특히 아내가 부드러운 키스에 아주 약하단 충고도 함께.
룸으로 올라온 우리는 아내와 같이 샤워를 했어요. 아내의 몸을 구석구석 내가 직접 닦아줬지요. 특히 보지와 항문을 아주 꼼꼼히…

목욕가운만 입고 나와 침대에 기대 앉아 빌을 기다리는데 아내가 몹시 떨고 있더군요. 난 아내를 감싸 안아주면서 나도 떨리고 흥분되지만 내가 옆에 항상 있으니깐 걱정 말라며 안심을 시켰어요. 아내는 나의 손을 꼭 잡고 반드시 옆에 있어줄 것을 강조 하더군요. 난 아내의 긴장을 풀어주려고 아내에게 키스를 하고 가운 속으로 손을 넣어 젖꼭지를 만져보니 이미 아내의 젖꼭지는 기대와 흥분 속에 딱딱하게 발기해 있더라구요. 그러면서 분위기를 미리 만들어 가는데 룸의 차임벨이 울려 아내를 살며시 침대에 누이곤 빌에게 문을 열어줬어요. 빌을 데리고 들어 오는데 아내는 떨면서 눈을 꼭 감고 누워 있었어요. 난 살며시 미소를 머금으면서 빌에게 아내가 긴장해서 저러니 샤워부터 하고 나오라고 했어요. 나올 때 아무것도 입지 말고 나오라는 당부와 함께. 빌은 고개를 끄덕이고 욕실로 들어가고 난 다시 아내 옆으로 가서 떨고 있는 아내를 가슴에 꼭 끌어 안아 줬어요.

아내는 내 가슴속으로 눈을 감은 채 더욱 파고 들었고 빌의 샤워 소리가 귓가에 힘차게 들려 오더군요. 빌이 나오기까지 짧은 시간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아주 긴 시간이 흐르듯이 느껴졌어요. 아내를 긴장을 풀게 해 주려고 다시 키스를 하면서 온 몸을 어루만져 주었고 좀더 과감하게 아내의 가운을 풀어 해치고 젖꼭지도 핥고 빨아주자, 아내는 신음소리와 함께 몸을 뒤틀기 시작했어요. 그러면서도 욕실안의 빌이 신경 쓰였는지 나오면 어떻하냐며 거부의 몸짓도 보였죠. 난 괜찮아라며 더욱 적나라하게 아내의 몸을 애무해 주기 시작했어요. 이젠 나는 아내를 눕힌채 그 위에 거꾸로 올라가 나의 자지를 아내의 입에 갖다 대주곤 빨아달라고 요구하고 난 아내의 다리를 활짝 벌려 아내의 보지를 공략하기 시작했어요. 음핵부터 핥다가 오줌이 나오는 구멍도, 질 속으로 혀를 넣기도 하고 다리를 들어 올려선 항문도 핥아 주자 아내는 보지물을 싸기 시작했어요.
그렇게 서로의 성기를 핥고 빠는 사이 갑자기 샤워소리가 끊기곤 빌이 나왔어요, 아무것도 안 입은 채로…. 고개를 돌려 빌을 쳐다보는데 쳐져 있는 빌의 자지가 너무 커서 숨이 막히는 기분이더라구요. 난 손으론 아내의 음핵을 비벼 주면서 빌을 쳐다보곤 고개짓으로 이쪽으로 오라는 신호를 보냈어요. 아내는 내가 보지를 문질러주는 느낌과 나의 다리사이에 파 뭏혀 있어서 빌이 다가오는 것을 눈치 못 채고 나의 자지를 열심히 빨고 있었어요. 다시 입으로 아내의 보지를 핥아 주다가 빌의 입과 나의 입이 아내가 눈치채지 못할 정도로 절묘하게 바뀌었어요. 아내는 여전히 내가 빨아주는 줄 알고 나의 자지를 열심히 빨아대고 있었죠. 아내의 얼굴에 나의 엉덩이를 맡긴채 엎드려 빌이 아내의 보지를 빨고 있는 그 장면은 정말 충격적이더라구요.

10년이 넘도록 나 이외엔 누구도 볼 수 없었던 그 금단의 지역에 나 이외의 다른 남자가, 그것도 오늘 처음 본 외국남자의 입술과 혀가 아내의 보지를 헤 짚고 다닌다는 생각만으로도 나는 거의 절정에 다 달을 만큼 흥분하고 있었어요. 아내는 그 느낌이 좋았던지 이젠 나의 항문까지 핥다가 그 속으로 혀를 넣었다 뺐다 하기도 하더군요. 난 계속해서 빌이 아내의 보지와 항문을 핥고 빠는 모습을 지켜보다가 몸을 일으켜 세우자 아내는 그때 비로소 내가 아닌 빌이었다는 걸 알고는 어쩔 줄 몰라 하면서 두 손으로 얼굴을 가리면서 어떻해…라는 말만 하더군요. 난 위치를 아내 옆으로 옮겨 손을 잡아주면서 그냥 즐겨라고 귓속말로 아내를 위로해 주고 키스를 해 줬지요. 아내는 다리를 넓게 벌린채 자신의 보지를 다른 남자의 얼굴에 대고 있는 게 너무나 창피한 듯이 보였지만 나에겐 더 할 수 없는 자극이었어요. 빌은 계속해서 아내의 보지를 빨다가 보지에서 입을 떼고 누워 있는 아내의 몸 위로 올라가 그 큰 몸으로 아내의 몸을 덮으면서 키스를 퍼부었어요.

한 손은 나의 손을 여전히 잡고 다른 한 손은 그냥 늘어뜨리고 있던 아내의 손이 점차 빌의 키스에 응답을 하듯이 허벅지를 거쳐, 허리춤으로, 양쪽 팔위로, 나중엔 등뒤로 팔을 돌려 어깨를 감싸 쥐고 매달리듯이 하더군요. 난 아내의 손을 자유롭게 놓아주었고 이젠 서로 깊은 키스를 하면서 서로의 몸을 밀착 시키려는 듯이 꼭 끌어 안더라구요. 빌이 아내의 입 속에 자기의 혀를 밀어 넣어 주자 아내는 쪽쪽 소리가 날 정도로 빨아주고 있었고 (여전히 눈은 못 뜨고 감고 있는 상태로..)그러는 동안에 빌은 아내의 한 손을 잡아 자신의 거대한 자지로 끌어 당겨 주더군요. 자지가 손에 닿자 아내는 약간 거부의 반응으로 손 바닥을 좌악 펴고 있을 뿐이었어요. 빌이 아내의 손바닥에 자지를 올려 놓자 그대로 가만히 있더군요.

내가 옆에서 아내의 손을 잡고 빌의 거대한 자지를 감싸 쥐어주자 그제서야 마지못한 듯이 꼭 잡아 주더라구요. 그런데 그 자지가 어찌나 큰지 아내의 손이 벅차 보였어요.이제 빌은 아내의 입에서 떨어져 탐스런 아내의 젖가슴을 핥아대기 시작하자 아내는 빌의 머리카락을 부여 잡고 신음을 하기 시작했어요. 그러는 와중에도 눈을 떠 나의 눈치를 보길래 난 옆에서 조용히 앉아 부드러운 미소만 보내줬지요. 아내는 나의 웃음을 보고는 안심했는지 마주 웃어 보이면서 더욱 적극적으로 반응 하기 시작했고 젖가슴을 빨던 빌은 얼굴을 들고 아내의 얼굴위로 올라 앉았어요. 예쁜 아내의 바로 코위로 빌의 거대한 자지가 흔들리며 매달려 있는 상태가 되자 아내는 또 다시 눈을 돌려 나를 쳐다보고 난 고개를 끄덕여 그 거대한 자지를 빨아주라는 신호를 보냈죠.

아내는 먼저 자그마한 한 손을 뻗어 살며시 쥐어 본 다음 다른 한 쪽 손으로 같이 빌의 자지를 감싸 쥐어 보더군요. 점차 아내의 손 놀림이 과감해지면서 양손으로 그 큰 빌의 자지를 신기한 듯이 조물락 거리면서 훑어 갔어요. 나중엔 그이 크고 쳐진 부랄도 한 손으로 받쳐 감싸 쥐어 보기도 하고 손바닥 위에서 굴려보기도 하고 한 손으론 빌의 자지를 잡고 다른 한 손으론 빌의 항문부터 부랄을 쓸어 올려주기도 하고, 이윽고 아내는 양손으로 빌의 자지를 감싸쥐곤 혀를 내밀어 거대한 자지 끝을 살짝 핥아 주었고 점점 그 예쁜 입술을 벌려 입속으로 집어 넣기 시작했어요. 그러나 빌의 자지는 너무 크고 두꺼워 귀두부분만 들어갈 뿐이었죠. 점차 빌의 자지가 일어섰고 이젠 아내가 빌의 귀두를 입 속에 넣기조차 벅차 보였어요.

난 옆에서 아내에게 느낌이 어때? 커서 좋으니?라고 묻자 아내는 빌의 귀두를 입에 문 채 고개만 끄덕일 뿐 이었어요. 아내가 한참 빨아주자 완전히 발기한 빌의 자지는 인공자지보다 훨씬 크고 두툼하더라구요. 거의 헤어스프레이통 굵기였어요. 엄청났죠. 난 다시 아내에게 이런 거대한 자지가 잠시후면 당신의 작은 보지 속으로 밀고 들어갈거란 얘기를 속삭여주자 아내는 손을 더듬어 나의 한 손을 꼭 쥐었어요. 빌이 아내의 입속에서 자지를 빼선 아내의 다리사이로 다시 자리를 옮겨 그 두툼하고 큰 자지를 아내의 보지에 대고 문지르기 시작하자 아내는 내 손을 잡고 나의 눈을 똑바로 쳐다보고만 있었어요. 빌이 아내의 보지에 대고 밀어 넣으려고 힘을 가하자 미간이 약간씩 지프려 지면서 눈이 파르르 떨리기 시작하더군요. 나의 손을 잡고 있던 아내의 손에 힘이 들어가면서 난 빌의 자지가 점점 아내의 몸 속으로 들어감을 느끼고 있었지요.

날 쳐다보던 아내의 눈이 갑자기 감기고 나의 손을 잡고 있던 아내의 손에 힘이 가해지자 난 빌의 대물이 완전히 아내의 보지속으로 들어 갔음을 느겼어요. 빌은 나에게 아내의 보지가 너무나 타이트하고 따뜻하다라는 칭찬을 아끼지 않더군요. 서서히 빌의 자지가 펌핑을 시작하고 아내는 잡고 있던 나의 손을 팽개치곤 빌의 엉덩이를 잡고 끌어 당기기 시작했어요. 빌의 큰 양손이 아담한 아내의 양쪽 젖가슴을 주물럭 거리고, 허리를 리드믹칼하게 튀겨대고, 아내는 다리를 들어 올려 빌의 허리를 감싸 조이고, 양손으로 빌의 얼굴을 감싸 끌어 당겨 스스로 입을 벌려 빌의 혀를 찾아내 빨기 시작하고, 아내의 보지에선 질컥거리는 소리가 음률을 타고 흘러 나오고… 아내에게 기분이 어떠니?라고 묻자 아내는 헐떡거리면서 넘 좋아, 보지가 찢어질 것 같아, 빌 자지가 너무 커, 보지에서부터 목구멍까지 뚫고 올라오는 것 같애~라고 대꾸를 하더군요.

난 침대에서 내려와 아내의 보지와 빌의 그 큰 자지가 맞 물려 있는 장면을 보고 싶어 그들의 뒤로 자리를 옮겼어요. 그들의 아래에서 보니까 아내의 보지가 정말 찢어지겠다는 걱정이 들 정도로 벌려져선 빌의 자지가 빠져 뒤로 물러 나올 때엔 아내의 보지 속살이 같이 따라 나오더군요. 보지에선 또 다시 허연 애액이 흘러나와 빌의 크고 덜렁거리는 부랄까지 뭏어선 뚝뚝 떨어져 내릴 정도였어요. 빌의 자지가 펌핑이 계속되는 동안 그 큰 빌의 부랄은 오물거리는 아내의 항문을 힘차게 두드리고 아내의 보지에선 계속해서 질컥 대고 아내의 허연 애액이 잔뜩 뭏어 있는 항문은 점점 다가오는 오르가즘 때문에 오물거리고… 난 빌에게 아내의 다리를 더 높이 들어 올려서 펌핑을 하라고 요구했고 빌은 보란 듯이 아내의 다리를 어깨 위에 걸치고 박아대었어요. 정말 그 장면은 장관이었어요. 한동안 펌핑을 계속하자 아내는 절규에 가까운 신음을 내며 무너지고 이젠 아예 빌에게 꼭 매달려 애원을 하더라구요, 그만해 달라고…하지만 그건 벅찬 쾌감때문이란걸 이 룸안에 있는 우리 세사람 모두 직감적으로 알고 있었죠. 아내의 보지에선 허연 애액이 정말 질질 싼다는 표현처럼 끊임없이 흘러 내리고 마지막 단발마를 내지르면서 아내는 눈물을 흘렸어요. 지금까지 겪어보지 못한 가장 큰 오르가즘을 느낀거예요.

아내의 1차 오르가즘이 온걸 안 빌의 자지는 내가 더욱 자세히 볼 수 있도록 그 움직임이 느려졌고 급기야 아내의 보지속에서 멈추었어요. 그대로 빌의 자지를 겨우 머금고 있던 아내의 보지는 우물거리면서 없을 것 같던 틈새로 허연 애액을 꾸역꾸역 뱉어 냈어요. 고개를 들어 보니 아내와 빌은 서로를 끌어안고 뜨거운 키스를 나누고 있었어요. 나에게 미안했던지 빌이 거대한 자지를 아내의 보지에서 쓰윽 빼내자 아내의 그 조그맣던 보지에는 거대한 구멍이 뻥 하고 뚫린 채로 속을 보여주고 있었어요. 여전히 허연 애액을 꾸역꾸역 뱉아 내면서.

내가 그런 아내의 위로 올라가 보지에 나의 자지를 넣는데 아직 다물어지지않은 보지는 너무나 헐렁해져 있어 재미를 느낄 수가 없었어요. 그런 상태로 난 아내에게 울음을 터뜨릴 정도로 좋았어?라고 귀속말을 하자 흐느끼면서 으응~ 당신한테 너무 고마워, 이런 느낌을 맛 보게 해줘서..라고 대답을 하면서 나의 목을 끌어 안고 키스를 하더군요. 난 다시 한번 더 느껴봐라고 얘기해주곤 펌핑을 하던 자지를 아내의 보지속에서 빼내고 내가 침대위에 눕고 그 위에 69자세로 아내를 올라오게 했어요. 아내는 자신의 보지물이 뭏어 있는 나의 자지를 그대로 입안에 넣어 빨아주고 난 아내의 아직 채 오무라지지않은 보지를 빨고 있다가 빌에게 손짓을 하여 아내 뒤에서 박아주라고 했어요. 빨고있던 아내의 보지위로 거대한 빌의 자지가 다시 다가오자 코위에 있는 빌의 자지는 정말 더욱 거대하더라구요. 난 빌의 자지를 내 손으로 잡고 아내의 보지속으로 밀어 넣어주기 시작했어요.

잡아본 빌의 자지는 더욱 크게 느껴졌어요. 내가 아내의 음핵을 핥는 사이 빌의 자지가 다시 서서히 아내의 보지속으로 밀려 들어가고 아내는 또 다시 흐느끼기 시작했고 난 아래에서 아내의 음핵을 핥아줬어요. 뿌리까지 들어간 빌의 자지를 아내의 보지가 물고 있고 다시 빌이 자지를 움직이자 아내는 나의 자지를 빨 생각도 없이 입속에 넣고는 나의 엉덩이를 잡은 손에 힘만 들어가더군요. 빌의 자지가 내 코위에서 박아대고 빌의 부랄은 내 얼굴을 때리기 시작하고 난 아내의 음핵을 핥다가 이젠 그들의 결합된 부분까지 핥기 시작했어요. 흘러나오는 아내의 애액은 더욱 맛이 좋았고 이젠 내 혀는 아내의 보지뿐만 아니라 빌의 자지 밑둥도 핥게 되었어요. 빌의 자지는 아내의 보지속에서 더욱 속도를 더해가고 아내는 이제 완전히 내 자지는 아랑곳 않고 빌의 자지의 움직임에만 집중하고 있었어요.

그 들락거리는 느낌에만. 그렇게 한참을 박아대다가 우린 위치를 바꿔 빌이 침대에 눕고 아내가 그 위에 올라가 보지에 빌의 자지를 끼워 넣고 엉덩이를 미친듯이 흔들어대고, 난 그 뒤에서 아내의 항문부터 빌의 부랄까지 한 동안 아내의 보짓물을 핥아 마시다가 내가 위에 올라가 아내의 보짓물과 내 침이 가득 뭏어있는 아내의 항문에 나의 자지를 대고 잠시 문질러주니 아내는 내가 뭘하려는지 눈치채고 안된다고 했지만 난 밀어붙였어요. 빌의 자지가 아래에서 움직이자 내가 뭘 하려는지엔 신경쓸 겨를없이 또 다시 밀려오는 쾌감 때문에 아내는 정신을 못 차리고 나는 덕분에 서서히 아내의 항문속으로 내 자지를 밀어 넣을 수가 있었어요. 아내의 날카로운 비명도 잠시 아내는 빌의 가슴에 파뭏혀 항문속의 내 자지의 느낌이 익숙해질 때까지 잠시 우리는 그러고 있었어요. 나와 빌이 동시에 서서히 움직이자 아내는 또 다시 울음을 터뜨렸고 느낌이 너무 강해서 죽겠다고 즐거운 비명을 질러 대기 시작했어요. 아내의 보지속 벽을 통해 느껴지는 또 다른 남자의 자지를 느끼면서 빌과 나는 펌핑에 속도를 더 해 갔어요. 뒤에서 아내의 항문에 박아대면서 아내를 보니까 고통과 쾌감에 아내는 빌의 입을 빨고 있었어요.

난 약간의 소외감을 느끼고 더욱 격렬하게 나의 자지를 박아댔고 얼마 안가 아내의 항문에 사정을 하고 말았어요. 자지를 빼낸 나는 그 자리에 주저앉아 빌과 아내의 결합된 부위와 항문을 바라보고 있었어요. 아내의 항문에서 나의 정액이 흘러 나오고 빌의 자기가 들락거리는 보지에선 보지물이 흘러나오는 그 장면을 보곤 둘다 빨아 먹고 싶다는 충동을 느꼈고 입을 아내의 보지와 빌의 자지가 결합된 부분을 핥기 시작했어요. 믹싱된 두 액체의 맛은 처음이었지만 싫지않은 독특한 맛을 내었고 그 액체를 입안에 담아 빌의 혀를 빨고 있던 아내의 얼굴을 돌려서 아내 입 속으로 넘겨줬어요. 아내는 또 그 액체를 빌과 키스하면서 나눠 마시고 빌은 아래에서 아내의 보지속을 그 거대한 자지로 헤집어대고 있었어요. 또 다시 아내는 빌에 의해 오르가즘을 느끼고 빌에게 보지속에 싸 달라고 요구를 하더군요.(아내는 링을 끼운 상태였음) 빌도 절정이 가까웠던지 나에게 아내의 보지속에 싸도 괜찮으냐고 물어보더군요. 난 걱정말고 하고 싶은 데로 하라고 일러줬어요.

잠시 후 빌이 괴성을 지르면서 아내의 보지에 사정을 하자 아내는 그 순간 아~~~하면서 또 다른 쾌감을 느끼고 빌의 털북숭이 가슴에 얼굴을 뭏고 늘어지더라구요. 정말 빌은 대단한 정력의 소유자였어요. 박혀있던 빌의 거대하지만 축 처진 자지는 서서히 아내의 보지속에서 밀려나오고 그 자지는 아내의 보지물과 자신의 정액으로 뒤범벅이 되어 번질거리고 있었어요. 개방된 자신의 보지와 항문을 가리지도 못한 채 아내는 빌의 가슴에 널부러져 있고 난 아내의 보지에서 빌의 끈적거리는 정액이 약간씩 흘러 나오는 장면을 보고 다시 서서히 발기가 되었어요. 흐트러진 채 빌의 가슴에 기대있던 아내를 다시 끌어 당겨 뒤에서 아내의 보지를 빨아대기 시작했고 보지에서 나온 빌의 정액과 아내의 보지물이 섞여 있던 액체를 입안에 가득 머금고는 반은 삼키고 반은 아내에게 키스를 하면서 넘겨주니 아내는 그걸 다 받아 먹더라구요. 그러는 사이에 다시 자지가 커진 나는 아내의 보지를 박아대고 몸을 끌어 당겨 기대앉아 있던 빌의 자지에 아내의 얼굴을 밀어주니 아내는 정액과 애액으로 뒤범벅이 되어 있던 늘어진 빌의 거대한 자지를 빨아대었어요. 혀로 핥아주고 입으로 빨아 빌의 자지를 깨끗이 해주는 동안 난 아내의 보지속에 펌핑을 계속해서 해 대고 나중엔 흥분한 아내가 빌의 다리를 들어올려 빌의 항문을 핥고 혀로 항문속에 밀어 넣었다 뺐다해 주더군요. 정말 대단한 광경이었죠.

얼마안가 난 아내의 보지속에 또 다시 사정을 하고 빌에게 그 아내의 보지를 빨아주라고 요구하자 빌도 기꺼이 아내의 항문부터 보지까지 핥으면서 보지에서 나오는 나의 정액을 빨아 마시고 또 다시 아내에게 나눠 주기까지 했어요. 그렇게 즐긴 우리 세 사람은 녹초가 되어 침대에서 서로 끌어안고 누워잤어요. 한참을 자다 깼는데 보니까 아내는 나에게 등을 돌리고 빌의 가슴에 파 뭏혀 빌의 그 큰 자지를 어루만지면서 자고 있더라구요. 빌은 커다란 손을 아내의 하얗고 둥그런 엉덩이를 쓰다듬으면서 자고 있었죠. 난 아내의 등쪽에서 손을 뻗어 아내의 다리사이, 보지쪽으로 손을 끼우고 다시 잠을 잤어요. 아침에 눈을 떠서 우리 세 사람은 웃으면서 같이 샤워를 했고 그러는 동안에도 아내는 빌과 키스도 하고 자지를 만져주고 빨아주고, 스스럼없이 빌을 엎드리게 하고 뒤에서 빌의 항문을 내가 보는 앞에서 핥아 주기도 하더군요. 같이 아침 식사를 하곤 그렇게 빌과 우린 헤어졌어요. 빌을 보내고 아내는 나에게 너무 감사한다고 당신때문에 정말 후련하게 즐겼었다고 얘기를 하면서 나의 가슴속으로 파고 들더군요. 아울러 정말 크고 두꺼운 빌의 자지가 맘에 들었고 그 자지에 의해 보지가 찢어져 죽더라도 좋다는 말과 함께…
메모 :